고객센터  뉴스&공지사항

  • 월간 사인문화 2015
  • 17-09-06 15:16

 

 


 

월간 사인문화 2015 "1월호" 

쿨사인(주) 디지털사이니지   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  

월간 사인문화 2015 "1월호" 에서 

(90-96p) 실제 보실 수 있습니다. 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 


 

 자세히 보러가기 Go ▼  


 

 

" 디지털사이니지 

The top 10 trends for 2015 "


 


1. 디스플레이의 끊임없는 진화  



 

2. 근거리 통신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

-  2014년 타임지가 선정한 최고의 발명품 
'셀카봉'은 근거리 통신 블루투스를 활용한 성공 사례  

-  최근 아이돌 그룹 빅뱅의 탑(최승현)이 TV에서 선전하는 
모바일 앱 '시럽(Syrup)'은 근거리 통신 비콘 (Beacon)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.  

  


 

3. 서비스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

  




-  초기 설치비용에 대한 부담감 외

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운영의 어려움


- 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을 구축해 주고

콘텐츠 관리를 해주면서 매월 광고료 명목으로

일정 금액의 사용료를 받는 형식. 
 


 

 4. [옥외 광고물의 관리 및 산업진흥에 관한 법률] 등장  

-  옥외 광고물을 단지 규제나 관리의 대상으로 보지 않고 
하나의 산업으로 인정하고 진흥시키겠다는 개정 법률의 목적에 
 

"옥외광고산업의 진흥을 통해 국민 경제의 발전에 이바지 함"을  

추가한 [옥외 광고물의 관리 및 산업진흥에 관한 법률]이
오는 2월 임시국회 등장

  

  
 

 5. 여전히 중요한 빅데이터​  

  

모든 분야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고,  

그 사용 범위는 더 확대될 것이 분명하다. 목록보기